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헐렁한 녹색 모자를 쓴 사람들
    생활정보 2020. 3. 11. 14:57

    그것은 호주 크리켓을 파는 가장 큰 스캔들로 시작하여 최근의 기억에서 가장 놀라운 영어 여름 중 하나에서 승리의 방문 탈의실에서 끝납니다.

    목요일 아마존 프라임 비디오  헐렁한 녹색 모자를 쓴 사람들이 볼 탬 퍼링 스캔들에 따라 명성을 되찾기 위해 전례없는 접근을 제공합니다.

    영어 관점에서, 호주 선수의 월드컵 승리 전망,결투는 추억을 좋아할뿐만 아니라 적의 선을 거의 엿볼 수 없습니다.

    스미스, 데이비드 워너, 팀 페인 선장 또는 저스틴 랭거 감독에 대해 의견이 있으시다면,이 8 부 다큐멘터리는 당신의 마음을 바꿀 것 같지 않습니다. 

    종종 초점을 맞추는 캐릭터가 아니라 플레이어로서 크리켓 선수입니다.

    그리고 다큐멘터리를 북 엔딩하는 호주 재의 축하 행사를 좋아하지 않을 것입니다. 그럼에도 불구하고 삼킬만한 매력적인 음식이 있습니다.

    페인 콜리 결투
    카메론 밴크로프트  바지에있는 사포로 인해 비난을받은 호주는 공을 무는 사가 이후 첫 번째 홈 시합 인 인도를 상대로 시리즈에 접근하는 방법에 씨름했다.

    랭 거는 선수들에게 "배터"에 참여할 수는 있지만 "학대"에 빠질 수는 없다고 말했다. 페인은 팀이 인도의 메가 스타 비 라트 콜리를 인정하기를 원치 않았다.

    필드에 천사가없는 콜리가 퍼스에서 두 번째 테스트에서 도발적인 정점에 올랐을 때, 랑 거는 자신의 팀이 "펀칭 백"인 것처럼 느꼈지만 슬픔을 감수해야한다고 생각했지만 대중의 반응.

    호주가 타격을 가할 때, 그리고 나중에 개찰을 할 때 살인자 라인을 무랄리 비제이  던지면서, 자신의 통치를 깨고 콜리 

    그러나 그를 멍청이처럼 진지하게 좋아할 수는 없습니다. "

    호주는 시험에서 이겼으며, 그들의 눈에 가장 중요한 "라인"을 넘지 않고 상대방과 구두로 참여할 수있는 방법을 찾았습니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